Pages

Sunday, September 20, 2020

에픽, 맥용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 서비스 종료 예고 - ZD넷 코리아

dalamlima.blogspot.com

에픽게임즈는 애플이 맥OS에 대한 게임 출시와 패치 업데이트를 허용하지 않고 있어 슈팅 게임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의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라고 20일(현지시간) 밝혔다.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는 지난 2017년 7월 출시된 PvE 기반의 디펜스 슈팅 게임으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의 본편이다.

에픽게임즈는 "애플이 맥OS에 배포 할 게임 및 패치 승인을 막고 있어 맥OS용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의 개발 및 서비스가 종료된다" 라고 말했다.

또한 "출시 예정인 14.20 버전 이후 13.40 버전 이용자에게 여러 버그가 발생해 열악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오는 23일부터는 이런 문제에 대한 업데이트와 패치를 진행할 수 없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에서 세이브더월드 파운더스 팩과 스타터 팩을 구매자 중 지난해 9월 17일부터 올해 9월 17일까지 플레이 이력이 있는 이를 대상으로 환불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향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의 맥OS용 서비스 정책은 공개되지 않았다.

관련기사

에픽 이용자 '애플 로그인' 당분간은 가능

애플, 에픽 이용자 '애플 로그인'도 차단

애플 "에픽 소송 뒤엔 텐센트가 있다"

애플, 에픽 상대로 계약위반 소송 '맞불'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의 앱 내에 자사의 별도 결제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 후 애플이 정책 위반을 이유로 포트나이트 앱을 앱스토어에서 삭제하고 개발자 권한을 차단하면서 두 기업 사이의 분쟁이 시작됐다.

에픽게임즈는 애플을 상대로 반독점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에 애플은 에픽게임즈를 상대로 계약위반 소송을 진행 중이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에픽, 맥용 포트나이트 세이브더월드 서비스 종료 예고 - ZD넷 코리아 )
https://ift.tt/2RL6tQE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