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September 4, 2020

영실업, 아이와 집에서 즐기기 좋은 촉감 놀이 장난감 선보여 - 시사뉴스

dalamlima.blogspot.com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완구 및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촉감놀이 디깅토이 ‘아이스크림 몬스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OP, GIANT 등 총 2종으로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몬스터’는 집에서 즐기기 좋은 촉감 디깅토이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집콕놀이’ 문화를 반영한 제품이다.

2종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모양이 겉면을 모두 파내면 그 안에서 랜덤으로 들어 있는 아기 자기한 몬지 피규어를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아이스크림 모양의 겉면은 말랑말랑한 촉감이 특징으로, 아이의 두뇌발달을 자극하는 촉감놀이가 가능하다.

제품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 커터를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자르거나 긁는 등 다양한 디깅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동봉된 하트, 별 모양의 모양 틀로 아이스크림을 찍으며 놀 수도 있다. 아이스크림 모양 토이를 모두 파면 랜덤으로 나타나는 몬지 피규어는 차가운 얼음물에 닿으면 색상이 변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POP 제품은 아이스크림 안에 24종류의 몬지 피규어 중 1개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GIANT 제품은 몬지 인형인 자이언트 몬지(핑크·바이올렛 2개 색상)의 배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그 안에 특별판 몬지 피규어 4종류 중 1개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실업의 신제품 ‘아이스크림 몬스터 POP, GIANT’는 대형마트 및 완구 전문점과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실업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5, 2020 at 08:00AM
https://ift.tt/335HBbQ

영실업, 아이와 집에서 즐기기 좋은 촉감 놀이 장난감 선보여 - 시사뉴스

https://ift.tt/3dUw0A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