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September 9, 2020

‘꿈의 직장’ 애플, 직원 전용 특별 마스크 제작 배포 - 동아일보

dalamlima.blogspot.com
고3을 제외한 수도권 유·초·중·고·특수학교 원격수업이 실시된 26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삼일공업고등학교에서 3학년 학생들이 실습수업을 하고 있다. 2020.8.26 © News1
애플이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사내와 매장의 직원들에게 배포하기 위한 특수 마스크 2종을 개발했다.

1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하나는 ‘애플 안면 특수 마스크’로 애플이 자체 제작한 최초의 마스크다. 다른 하나는 ‘클리어마스크’로 불리며 대학과 협력해 개발했다.

애플은 특수 안면 마스크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개발하는 설계팀과 산업디자인 팀이 개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특수 안면 마스크는 3단 입자 걸러내기 장치로 구성된다. 5회까지 세탁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모양은 전형적인 애플 스타일로 착용자의 코와 턱을 위아래로 크게 가린 모습이다. 또한 귀에 걸기에 맞도록 조절되는 끈도 부착돼 있다.애플은 의료용 개인보호장비의 공급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공기를 제대로 걸러낼 수 있는 적절한 소재를 찾기 위해 세심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배포는 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클리어마스크는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최초로 승인한 수술용 투명 마스크다. 얼굴이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청각장애인이나 난청자가 착용자의 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애플은 청각장애인이나 난청자 교육에 특화된 갈라우데 대학과 협력해 어떤 종류의 클리어 마스크를 개발할 것인지 결정했다.

애플은 3개 매장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테스트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체적인 투명 마스크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꿈의 직장’ 애플, 직원 전용 특별 마스크 제작 배포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10, 2020 at 01:13PM
https://ift.tt/35lfp7h

‘꿈의 직장’ 애플, 직원 전용 특별 마스크 제작 배포 - 동아일보

https://ift.tt/3dUw0A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