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세 번째 이벤트를 시작한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달 캡콤의 대표작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
류·켄·춘리·바이슨·달심 등 30년 넘게 사랑받은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5종이 콜라보 몬스터로 추가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눈길을 끌면서 서머너즈 워는 업데이트 이후 하루 신규 이용자가 수 배 증가했다.
이에 컴투스는 추석 연휴에도 서머너즈 워 이용자가 더욱 재미있게 콜라보 콘텐츠를 플레이하도록,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콜라보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총 네 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즐겨볼 수 있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춘리의 출석 선물'이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며, '류&켄과 함께 전설 룬 제작'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최고 등급의 6성 전설 룬으로 최대 2회 제작할 기회를 제공한다.
콜라보 기념 한정 프로필 배경과 신비의 소환서 등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바이슨의 신비한 선물'이 전개되며, 콜라보 몬스터의 이벤트 던전을 통해 격투가의 주화를 획득하고 최고 스트리트 파이터 V 소환서 등으로 교환하는 '달심의 비밀 상점'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기사 및 더 읽기 ( 서머너즈 워, '스트리트 파이터 Ⅴ' 콜라보 이벤트 3탄 공개 - 청년일보 )https://ift.tt/3igMAM1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